본문 바로가기

2024/0418

신용카드 사용 내역 자료 내려받기(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신고 자료) 안녕하세요 찌빠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해 카드사용내역을 뽑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사업자이고 국민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서 국민카드 기준으로 작성해 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국민카드 '부가세, 종합소득세 신고용 이용내역조회' 우선 KB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 후에는 My KB > 개인사업자 > 이용내역을 찾아서 눌러줍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My KB > 개인사업자 > 이용내역 카드번호 선택 1~6월, 7~12월 또는 1~12월 조회 > 인쇄 저장하기 엑셀 버튼 눌러 저장 이렇게 개인사업자 국민카드 이용내역을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 4. 24.
스타필드 고양 주차장 이용 방법 꿀팁모음 안녕하세요 지바냥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타필드 고양의 주차장을 이용하면서 알아본 몇 가지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스티필드 고양은 행사도 많아 사람이 항상 붐비는데요. 특히 특별한 행사가 없더라도 주말 오후에는 주변 교통에 영향을 줄 정도로 사용자들이 몰립니다. 물론 아래 공유하는 내용을 안다고 해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건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서 공유합니다. 주차장 이용현황 확인 주차장을 정하시기 전에 주차장 이용 현황을 확인하면 어디로 진입을 할지 결정하기 편합니다. 차량이 적당히 많을 때 유용합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현재 주차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 주차현황 스타필드 고양 주차장 진입 방법 스타필드 고양은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과 유모차를 끌.. 2024. 4. 22.
매년 찾아오는 황사 언제 끝날까?(황사기간) 안녕하세요. 찌빠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매년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 황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창한 봄날의 날씨는 야외활동을 하기 너무 좋은 날씨입니다. 공원을 가도 좋고 가벼운 운동을 하기도 좋고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연중 며칠 안 되는 좋은 날이죠. 하지만 황사가 있으면 이야기가 달라지는데요. 호흡기에 특히 좋지 않은 황사 때문에 야외 활동이 꺼려집니다. 황사는 언제 어디에서 올까? 황사는 4~5월에 4~5회 정도 내습합니다. 황사현상이 봄에 나타나는 이유는 눈이 녹은 뒤에 메마른 대지의 황토가 바람에 날리기 때문인데요. 주로 중국에서 넘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황사는 언제가 가장 많이 관측될까? 황사는 여름철을 제외하고 연중 발생하지만, 3~5월에 집중 발생합니다. 최근 10년간(201.. 2024. 4. 20.
에어맥스 에어 터짐 3가지 대처 방법(수리 정보) 안녕하세요 찌빠냥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어맥스 에어가 터졌을 때 조치 할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맥스는 나이키 운동화 중에서 꾸준한 인기가 있는 스테디 셀러 입니다. 과거의 디자인으로 리트로 에어맥스가 재발매하기도 하고 신제품도 매번 빠지지 않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절대 에어맥스는 구입하지 않는다는 분도 있습니다. 심지어 나이키를 구매하지 않으신다는 분도 있습니다. 바로 에어맥스 수리 정책 때문인데요. 저도 1년도 안된 에어맥스의 에어가 터진적도 있습니다. 물론 오랫동안 잘 신고 있으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정말 다른 것은 멀쩡한데 에어가 터져서 못 신게 되면 난감할 것 같습니다. 나이키 신발 수리 정책 나이키 에어 관련 수리정책 링크 위와 .. 2024. 4.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