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0420

운전 경력인정 '내차 아니어도 인정?' 안녕하세요 찌빠냥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2024년 6월 1일부터 장기렌터카 운전경력을 자동차 보험 가입 경력으로 인정하기로 했다는 소식 공유해 봅니다. 최근 차량을 구매하는 대신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것입니다. 단 일 단위, 시간제는 제외됩니다.  기존 제도의 문제기존에는 자동차보험에 3년 이상 가입하지 않은 경우, 운전자의 등급이 초기화되어 최초 가입자와 같은 11등급이 적용되었습니다. 무사고 운전자라 하더라도 장기간 보험 가입을 하지 않으면, 과거의 유리한 운전 기록이 무시되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장기 렌터카 운전 경력, 보험 가입 경력으로 인정 (6월부터)차량 구매 대신 렌터카 이용 증.. 2024. 4. 24.
나이키 멤버스데이 55% 할인(일정, 정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나이키에서 여러분들의 지갑을 털기 위해 멤버스 데이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멤버스데이 링크 및 관련 정보 공유합니다.나이키 맴버스 데이나이키에서는 연중 2번 정도 큰 폭으로 할인을 하는 멤버스데이를 열고 있습니다. 당장 사야 하는 제품이 아니라면 멤버스데이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정확히 일정이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10월 중순 5월 첫 주로 굳어지는 것 같습니다.  2024년 나이키 멤버스 데이올해는 4월 29일(월)~ 5월5일(일) 로 멤버스데이가 정해졌습니다. 최고 55% 할인에 앱 첫 구매 시 15%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는데요. 인기 상품은 시작하자마자 품절이기 때문에 멤버스데이에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회원가입, 앱설치 등을 미리 해두시는 게 좋습.. 2024. 4. 24.
신용카드 사용 내역 자료 내려받기(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신고 자료) 안녕하세요 찌빠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해 카드사용내역을 뽑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사업자이고 국민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서 국민카드 기준으로 작성해 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국민카드 '부가세, 종합소득세 신고용 이용내역조회' 우선 KB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 후에는 My KB > 개인사업자 > 이용내역을 찾아서 눌러줍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My KB > 개인사업자 > 이용내역 카드번호 선택 1~6월, 7~12월 또는 1~12월 조회 > 인쇄 저장하기 엑셀 버튼 눌러 저장 이렇게 개인사업자 국민카드 이용내역을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 4. 24.
스타필드 고양 주차장 이용 방법 꿀팁모음 안녕하세요 지바냥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타필드 고양의 주차장을 이용하면서 알아본 몇 가지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스티필드 고양은 행사도 많아 사람이 항상 붐비는데요. 특히 특별한 행사가 없더라도 주말 오후에는 주변 교통에 영향을 줄 정도로 사용자들이 몰립니다. 물론 아래 공유하는 내용을 안다고 해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건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서 공유합니다. 주차장 이용현황 확인 주차장을 정하시기 전에 주차장 이용 현황을 확인하면 어디로 진입을 할지 결정하기 편합니다. 차량이 적당히 많을 때 유용합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현재 주차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 주차현황 스타필드 고양 주차장 진입 방법 스타필드 고양은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과 유모차를 끌.. 2024. 4.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