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밀키스 제로 솔찍 리뷰

by 로보찌빠냥 2024.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빠냥 입니다. 저는 웬만하면 음료를 제로음료로 먹는데요. 제로콜라, 팹시제로 등 요즘 많은 음료들이 제로 버전을 내면서 저처럼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 먹어본 '밀키스 제로'에 대한 리뷰입니다.

밀키스 제로 리뷰

밀키스 제로

반응형

요즘 많은 음료업체에서는 설탕을 뺀 제로 칼로리 버전을 내고 있습니다. 이제 과자에까지도 제로 마케팅이 유행입니다. 밀키스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탄산음료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데요. 아래 링크는 밀키스 제로 딸기맛 바나나맛 관련 기사입니다.

 

 

 

밀키스 제로 딸기맛? 바나나맛?

제로 음료란?

제로 콜라, 제로 음료라고 칼로리가 정말 '0'인건 아닙니다. 밀키스 제로도 마찬가지고요 이유는 우리나라 식품표기법상 영양성분 표기와 포장디자인 표기 기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밀키스 제로와 같은 경우에는 100ml당 3.4kcal 이기 때문에 포장지 표기 그러니까 상품명을 '밀키스 제로'로 표기할 수 있습니다. 하단 칼로리 표기에는 250ml 당 8kca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제로 음료는 100ml 당 4kcal 미만인 음료에 표기할 수 있습니다.

 

밀키스 제로의 맛

맛 부분은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므로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밀키스 제로는 개인적인 경험을 말씀드리면 조금 실망했습니다.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달콤함 그리고 약한 탄산이 조화가 잘되어 있는 원작에 비해 제로는 부드러운 맛은 줄고 단맛도 있지만 신맛이 조금 더 올라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름만 밀키스? 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제로 음료를 선택하는 분들은 다이어트 등 나름의 목적이 있기 때문에 밀키스 제로도 기능성으로 본다면 나쁜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원판의 맛을 잘 살린 음료 비교

반응형

저는 주로 코카콜라 제로를 많이 먹습니다. 밀키스를 먹어보니 코카콜라가 오리지널의 맛을 많이 살린 것 같습니다. 순위를 따지자면 코카콜라 제로 > 팹시 제로 > 밀키스 제로 순으로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밀키스 후기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해 봤습니다. 맛 평가는 개인취향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면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