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하이키(H1-KEY) 미공개 포토 추가 공개(이미지 포함)

by 로보찌빠냥 2024.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하이키(H1-KEY)의 새로운 활동을 앞두고 강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어 내용 공유합니다.

 

하이키(H1-KEY) 미공개 포토 추가 공개

 

 

* 아래는 인스타 그램에 공개된 이미지입니다. 최대한 용량을 줄이지 않고 그냥 올렸습니다. 클릭해 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1
사진 출처 하이키 인스타그램

 

광고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그룹 하이키의 멤버들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단체컷에서는 어두운 블랙톤의 착장으로 인상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으며, 멤버들의 흡입력 강한 눈빛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2
사진 출처 하이키 인스타그램

 

또한, 개인컷에서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이 인상적으로 담겨 있습니다. 서이의 청순한 미모, 리이나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비주얼, 휘서의 몽환적인 분위기, 그리고 옐의 입체적이고 도도한 매력까지 하이키 멤버들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3
사진 출처 하이키 인스타그램

 

또한, 하이키는 지난 19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한 영어곡인 'Thinkin' About You'를 발매하였습니다. 이번 신곡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팝 스타일의 곡으로,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하모니가 귓가에서 쓸쓸하면서도 달콤하게 울려 퍼지며 전 세계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음원 성적도 매우 좋은 편으로, 발매 첫날 멜론 핫 100 차트에서 20위권대에 안착하고 아이튠즈에서도 4개국 상위권에 진입하였습니다. 또한, 음원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도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4
사진 출처 하이키 인스타그램

 

앞으로 하이키는 23일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Thinkin' About You'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팬들은 이번 무대를 기대하며 하이키의 활동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5
사진 출처 하이키 인스타그램

 

요약

  • 하이키(H1-KEY)의 강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었습니다.
  • 단체컷에서는 어두운 블랙톤 착장으로 시크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멤버들의 흡입력 강한 눈빛이 인상적입니다.
  • 개인컷에서는 멤버들의 포즈와 표정이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 지난 19일에는 영어곡 'Thinkin' About You'를 발매하였으며, 음원 성적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23일에는 SBS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하이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1key_official/

 

* 아래는 과거 이미지 입니다. 마찬가지로 최대한 용량을 줄이지 않고 올렸습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6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7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7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8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9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10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11

 

 

하이키 미공개 이미지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