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조각

중등 고등 입시 대비 기출문제 무료 사이트 정리

by 로보찌빠냥 2024.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빠냥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 고등학교 기출문제를 받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당연한걸 수도 있지만 무료라고는 하지만 아래 사이트들은 모두 회원가입해야 기출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기출문제 받는 방법을 작성해 봤습니다.

중등 고등 입시 대비 기출문제 무료 사이트 정리

 

내신코치

반응형

내신코치 사이트에서 기출문제를 받으시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 가입 후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기출문제를 다운로드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단점은 없는 기출문제가 많습니다. 장점은 내신코치 자체에서 다시 제작한 문제이기 때문에 깔끔한 문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답도 문제지 하단에 잘 정리되어 있고요.

내신코치 링크

  • 기출문제 받는 방법 : 회원가입 > 아래 링크를 클릭 > 로그인 > 기출문제 검색 후 기출문제 다운로드

내신코치 기출문제 조회

 

족보닷컴

족보닷컴 역시 회원가입으로 기출문제를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점은 위의 내신코치보다는 많은 학교의 기출문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실제 문제지를 스캔한 것이기 때문에 문제지 안에 문제 풀이 등이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문제지를 받으시면 다시 한번 손으로 옮겨 적 던 지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또 무료체험 기간(3일)이 지나면 포인트 또는 월 이용권(중학교:약 2만 3천 원, 고등학교:약 2만 6천 원)을 구매해야 합니다.

족보닷컴 회원가입 링크

  • 기출문제 받는 방법 : 회원 가입 > 아래 링크를 클릭 > 기출문제 검색 > 로그인을 하시면 기출문제를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족보닷컴 기출문제 조회

 

 

기출비

반응형

기출비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마찬가지로 회원가입을 해야 기출문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점으로는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많은 기출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학교의 기출문제가 있지는 않습니다. 가장 큰 단점으로는 등업을 해야 기출문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 기출문제 조회를 위해서는 특정조건이(학습자료(문제, 정리 등) 게시글 3개 이상, 댓글 5회 이상, 등업게시판 (게시글수 3개, 댓글수 5개, 방문수 1회, 가입 0주 후 만족 시 등업 신청 가능) )되어야 합니다.

기출비 카페 링크

 

이렇게 기출문제 무료 사이트 정리해 봤습니다. 정보가 정보이다보니 정말 쌩 무료는 없습니다. 조금더 손품을 팔아야 만족할만한 자료를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