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솔찍 후기

by 로보찌빠냥 2024.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빠냥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후기입니다. 최근 생일날 지인이 선물해 주셨는데요.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제가 받은 선물 제품입니다.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될 수 있도록 솔직한 제품 후기입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솔찍 후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은 6년 근 홍삼농축액과 치커리뿌리추출물을 함유한 액상형 홍삼 제품입니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며, 매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홍삼류 등 건강식품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어머니가 사다 주신 홍삼가루도 1년 넘게 남아있습니다. 건강기능 식품을 받으면 유통기간 지나서 버려지는 게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에브리타임 샷 장점

좋아하지는 않지만 선물로 받았기에 먹는 것 외에는 처리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빼먹지 말고 먹기로 결심했습니다.(사실 하루 빼먹었습니다..) 에브리타임 샷의 장점은 1회분으로 소분되어 나누어져 있고 따로 물을 타거나 할 필요가 없어 저같이 빼먹지 말고 먹기로 결심했다면 정말 편리합니다. 은근히 한 숟가락 타서 풀어먹거나 물컵에 받아서 희석해 먹는 것이 바쁜 아침에는 거르기가 쉽습니다. 만약 시간이 없으면 앰플을 들고나가면 회사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맛이 그렇게 진하지 않습니다. 이게 어느 분에게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에게는 홍삼맛이 너무 강하면 거부감이 느껴지는 편입니다. 그리고 진한 홍삼맛은 먹고 나서 입안에서 한참 동안 남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이신 분들에게는 맛이 진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도 힘드시면 샷하나를 먹고 물 한잔 마시면 거의 뒷맛이 남지 않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 간편한 1회분 앰플포장
  • 너무 진하지 않고 거부감이 없는 가벼운 맛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박스 이미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포장 모습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은 6년 근 홍삼농축액을 주성분으로 하여,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치커리뿌리추출물과 같은 부가 성분이 더해져 건강을 한층 더 도모할 수 있습니다.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여러 가지로 몸에 좋다!(본인에게 맞다면...)

 

고객 만족도 높은 제품(생일선물 추천)

정관장몰에서는 이 제품에 대한 구매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후기에서 5점 만점에 5점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례로, 한 블로거는 이 제품을 친구의 생일 선물로 선택했다며, 받은 사람도 매우 만족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저도 생일선물로 받았지만 20대부터 3~40대까지 생일선물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보통 치킨이나 케이크, 커피쿠폰을 생일 선물로 받으면 받을 때는 물론 고맙고 좋지만 기억에 잘 남지 않는데요. 저는 좀 특별한 선물로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저의 건강을 생각해 주는 선물 주신 분의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고 있으니까요. ;) 한 번쯤 선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고객 후기가 긍정적인 게 많습니다.
  • 생일 선물로 기억에 남는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에브리타임 샷 후기 확인

섭취 시 주의사항(+단점)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은 식물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잘 흔들어 섭취해야 합니다. 당뇨치료제나 혈액 항응고제를 복용 중인 분들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또한, 알레르기 체질이나 특정 건강 상태를 가진 분들은 과민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가 요구됩니다. 만약 이상사례가 발생한다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 침전물이 생길 수가 있어 먹기 전 흔들어 주어야 합니다.
  • 치료나 먹고 있는 약물, 알레르기 등으로 드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단점

큰 단점은 없는데 바로 이게 효과를 몸으로 느끼기에는 제가 생각해도 20개는 좀 짧은 감이 있습니다. 추가구매는 직접 해야 한다는 게 단점..ㅠㅠ 게다가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효과를 느끼는 게 아니라면 쉽게 추가 구입을 하기 어렵습니다.

  • 20개의 적은 수량 : 저는 20병짜리였는데요. 30병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 다소 비싼 가격(오픈마켓 기준 에브리타임 샷 20병, 5만 원대 후반) : 하지만 효과를 본다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긴 하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이미지
20개 들이 1줄에 1Week 이렇게 써있으니까 1주에 5개 먹으라는 줄 알았습니다.ㅎ 1일 1병을 마시라고 나오네요.

 

에브리타임 가격 확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홍삼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사용자 후기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섭취 시 몇 가지 주의사항을 지키면 더욱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건강 관리,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으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미션문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