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소서 추천 사냥경로(앵벌루트), 7분컷 쌉가능

by 로보찌빠냥 2021.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맨땅 원소술사 추천 사냥 경로입니다.
사냥은 본인 템셋팅과 스킬, 스텟셋팅, 컨트롤에 따라 달라지며 취향것 가장 편한곳을 많이 반복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디아는 운빨이죠 ㅎ

스텟과 스킬은 참고만 하세요 잘모르고 찍었으니까요 ㅎ

현재 스킬트리

마스터 한부분을 하이라이트 했습니다.

현재 스텟

얼음보주와 화염구 데미지가 형편없습니다만, 레지가 어느정도 갖춰지니 잘 죽지는 않습니다.

대충 피1000 마나 500 정도에 맞췄습니다. 매찬은 190 정도고요 너무 매찬에 전념하지 않고 적당히 맞췄습니다. 눕는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요

템은 샤코(토파즈작), 신오브, 구교복(토파즈작), 메피장, 모너크 스피릿, 밤연기 벨트, 알더 배추, 1스킬 레어아뮬, 마널드링, 잡옵링(마력 스텟)

아이템들이 어찌보면 허접허접하고 이제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좋아보이기도 하고 어정쩡합니다. 목걸이는 1스킬 9힘 9생명력 따리ㅠㅠ

여기서 그래도 비싼건 신오브와 샤코정도인데 스피릿칼과 유니크 워햇정도로도 가능합니다.

레지는 60전후에 맞췄습니다.

레지 팁을 드리자면 난이도별 필수 퀘스트인 안냐 퀘스트를 클리어 하시면 기본 올레지 30부터 시작입니다. 다들 아는 이야기지만 혹시나 해서 말씀드려요. 제가 퀘스트 안하고 있었거든요ㅎ 엑트5는 버스를 타서.ㅠㅠ, 참고로 헬에 오면 기본레지가 -100 부터 입니다 황금 레지 맞추려면 올레지 175가 필요합니다. 레지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용병은 액트2용병에 통찰(15메디), 연기, 그림헬름 줬습니다.

 

주요 사냥 장소

백작 -> 안다 -> 비전의성역 -> 메피스토

입니다. 한바퀴 도는시간은 5분 ~ 8분정도 걸리네요
영상 올려뒀습니다.


지루할때는 엑트1 피트엑트2 '잊혀진도시'의 지하도 정도 들어가 줍니다.


파밍 목적은 유니크(샤코, 배추, 탈목, 스웹 등)와 키(공포키, 증오키), 백작이 떨구는 룬이 타겟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키' 입니다.

룬이나 유니크는 뜨면 좋지만 확률이 낮고 키는 드랍률이 1/33으로 운이 좋으면 한시간에 최소 키 한개는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게 대박은 아니더라도 비교적 안정적인 앵벌이 되는데요. (드랍률 수정했습니다. 생각보다 낮네요). 본인 사냥 루트에 키드랍 위치를 넣고 도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키는 횟불앵벌이 하시는 분들 때문에 수요가 꾸준하고 많이 모아서 팔게되면 미확인 횟불이나 중고급 룬도 얻을 수 있는 안정적인 파밍이 됩니다. 파괴키파밍인 나흘라탁 까지 앵벌 루트로 잡으면 좋겠지만 용병 죽는 스트레스와 사실저도 자주 눕게되서 패스 했습니다.(컨이 안되니ㅠㅠ)

이렇게 맨땅소서의 파밍루트를 알아봤는데요 아직 스펙이나 템이 안되시는 분들은 사냥가능한 루트만 도시면 됩니다.
횟불퀘스트를 진행할 능력은 안되지만 오늘 키셋 공포키4/증오키4/파괴키4 모아서 미확인 횟불 하나 얻었습니닷~!.

7개 모아서 한꺼번에 까볼 예정입니다. 한개는 소서꺼 나오겠죠 ㅋ

파괴키는 증오키를 1:1이나 5:4정도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유튜버나 고이다 못해 썪은 물들의 무공에 콜투 등등 고급룬 많이들어가는 룬워드로 체라 소서가 답이다. 무공이 답이다 하는 영상은 참고만 하시고 즐댜하면 되는겁니다. ㅎ 지금 짜투리템으로 마녀림활 셋팅으로 아마키워보려고 하고 있는데요(위치마) 너무 재미있네요 모두 즐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