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시작

by 로보찌빠냥 2024.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아프리카 BJ로 데뷔한 러블리즈 서지수님에 관한 내용입니다.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시작

 

서지수의 아프리카TV 데뷔

반응형

지난달 26일,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이자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인 서지수가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하였습니다. ‘떠지수’라는 명의의 채널을 개설하고 개인방송을 시작한 서지수는 데뷔 방송 4시간 만에 최소 300만원을 벌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서지수가 '떠지수'라는 별명으로 아프리카TV BJ 데뷔를 했으며, 첫 방송 4시간 만에 300만원을 벌었다.

러블리즈 서지수님 사진1
러블리즈 서지수님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서지수의 아프리카TV에서의 수익

서지수의 첫 개인 방송에서는 별풍선 5만개를 받았습니다. 별풍선은 개당 110원으로 판매되며, BJ의 등급에 따라 개당 60~80원으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신입 BJ인 서지수가 별풍선 한 개에 60원을 받았을 경우, 약 300만원을 벌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러블리즈 서지수님 사진2
러블리즈 서지수님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서지수의 방송 시작 이유

반응형

서지수는 "인터넷 방송을 본 적은 별로 없는데 편집된 게임 영상 보는 걸 좋아한다"며 "게임을 하고 싶어서 들어오게 됐다"고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한, 네이버의 치지직도 동시 송출할 것인지는 아직 고민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 서지수는 자신이 게임을 좋아해서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러블리즈 서지수님 사진4
러블리즈 서지수님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서지수의 예전 활동과 최근 근황

서지수는 2014년에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해 'Ah-Choo', '지금, 우리', '종소리', 'Destiny (나의 지구)'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여, 2021년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 이후에는 영화 ‘서울괴담’, 드라마 ‘모범택시 2’에 출연하는 등 본격 배우 활동에 돌입했습니다.

 

서지수님 인스타그램

 

서지수의 앞으로의 활동

반응형

아프리카TV BJ로 새롭게 데뷔한 서지수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게임 방송은 그녀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팬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배우로서의 활동도 계속될 것으로 보여, 그녀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