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TA6 도대체 언제 나오는 걸까?

by 로보찌빠냥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빠냥 입니다. 저는 게임을 무척 좋아합니다. 지금은 예전처럼 많이 하지는 못하고 냥코대전쟁 같은 모바일게임만 하고 있지만 몇몇 게임들은 아직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GTA6 같은 게임은 더 그렇습니다.

 

GTA6 도대체 언제 나오는 걸까

 

gta6 도대체 언제 나오는 걸까요?

어렴풋이 기사를 본것 같습니다. GTA6가 나온다는 소식을요. 잊고 지내다가 지금쯤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에 검색해 보니 아직 나오지 않았네요. 처음 gta6트레일러 1 영상을 봤습니다. 이제는 1100만 좋아요가 되었네요. 트레일러를 보면 스토리라인이 궁금해지고 더욱 기대가 됩니다. 2025년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개발자들 갈아서라도 나오겠죠 뭐.

반응형

그리서 언제 나올래?
2025년은 꼭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 트레일러 영상 링크]

GTA6 출시 예정

락스타 게임즈는 2023년 12월 6일, GTA 6의 첫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2025년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트레일러는 게임의 두 주인공, 남성과 여성이 등장하며, 미국의 가상의 도시인 바이스 시티와 그 너머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GTA 6는 락스타 게임즈의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 중 하나로, 12년 만에 출시되는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게임은 이전 작품들보다 훨씬 더 큰 규모와 자유도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2년 만에... 망작을 내느니 안 나오는 게 오히려 좋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관련 기사

반응형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GTA 6 트레일러가 예정보다 약 하루 일찍 공개됐다. 본래 영상은 5일 밤 11시에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8시 10분에 락스타 게임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명확한 이유는 알 수 없으나 금일 영

www.gamemeca.com

 

 

락스타게임즈, 'GTA 6' 트레일러 최초 공개…"2025년 출시"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락스타 게임즈가 범죄 액션 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GTA) 시리즈의 최신 작품 'GTA 6' 트레일러를 5일...

www.yna.co.kr

 

GTA6 권장사양?

현재로서는 XBOX와 플레이스테이션 용으로만 출시 예정이기 때문에 PC버전은 조금더 늦게 또는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C권장 사양 : 윈도우 11, i7-8700K, RTX 3080, 32GB 램, 1TB SSD 등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렇게 GTA6 가 언제 나올지 기다리면서 관련소식을 모아서 포스팅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