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탁상용 미니 달력, 작은 달력 추천드려요(다이소 달력)

by 로보찌빠냥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볍게 미니 달력하나 추천드립니다. 탁상 달력은 굳이 돈 들여 사는 일은 잘 없는데요. 1년이 지나면 버려야 하기 때문에 비용을 들이기가 부담스럽기 때문이죠. 그리고 책상이 좁은 분들에게는 탁상달력도 둘 곳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미니 달력은 손바닥 만한 크기로 어디도 둘 수 있습니다.

탁상용 미니 달력 추천드려요

 

 

미니달력 장점

위에 소개 글에도 언급되었지만 달력의 크기를 손바닥만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비좁은 책상 어디에도 두기 편합니다. 또 가격이 저렴해 부담 없이 살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나가다가 보시는 분들이 '이거 어디서 났어?'라며 물어볼 정도로 귀엽습니다.

 

미니달력 이미지
미니달력 이미지

 

아마 이런경험 해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일하다가 탁상달력을 두고도 PC의 윈도우 달력을 눌러서 일정을 확인했던 기억이요. 저는 딱 모니터 우측 하단에 미니달력을 두고 있는데요. 그럴 일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미니달력 단점

단점이 없는건 아닌데요. 기존의 탁상 달력처럼 예쁜 그림은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 말고 귀엽고 예쁜 그림이 그려진 달력들이 많이 있으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예쁜 달력이 많이 나옵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 링크 : https://search.shopping.naver.com

 

미니달력 : 네이버 쇼핑

'미니달력'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bwgn/products/9375625951

 

미니달력 24년 2024 작은 탁상형 다이소 소형 사무용 컬러 심플 감성 달력 캘린더 : 잼팩마켓

[잼팩마켓]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다.

smartstore.naver.com

이렇게 지금 사용하는 미니달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달력이 필요해서 사야 하는 분이나 아기자기한 사무실 소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