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갤럭시 버즈 프로 아이폰에서 6개월 사용 후기(삼성 AS 받기)

by 로보찌빠냥 2022.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빠냥이네요
버즈 프로 산지 6개월 지났을 뿐인데 버즈2 프로 와 에어팟 프로2 가 나왔네요 하 ㅠㅠ
하지만 아직 가격 경쟁력은 있는 것 같습니다. 글 쓰고 있는 현재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12만 원대까지 보이네요 미개봉 중고 구하시면 10만 원 초반까지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잡소리가 길었네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6개월간 사용하면서 격은 불편한 점과 AS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만약 아이폰 사용 중이시고 블루투스 이어폰 고민하신다면 참고하세요

오래쓸 생각에 케이스도 껴줬습니다.
버즈 프로 AS 후기

이전 버즈 프로 간단 리뷰에도 썼지만 오른쪽 유닛에서 간헐적으로 '쑤욱~퍽' 하는 소리가 20분 정도 듣다 보면 한번씩 났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도 해봤지만 조금 나아지는 듯했으나 고쳐지지는 않아서 AS 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아이폰에서 사용 간단 리뷰

안녕하세요 찌빠냥입니다. 저는 축복받은 막귀라고 생각하며 무선블루투스 이어폰은 최근까지 QCY제품 들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출퇴근 음감 및 은 QCY-T5를 사용하고 있었고 간단하게 한쪽만

ldelight.tistory.com

저는 오른쪽 유닛이 방문한 센터에 없어서 1주일 정도 걸려서 우측 유닛 교체받았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시간내서 방문하는 것 말고는 불편한 것 없이 해결되었습니다.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AS센터도 좋았습니다.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링크

센터찾기 | 서비스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대기 현황 (휴대폰 기준) 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 예상 소요 시간입니다. 조회 시점 기준이며, 센터 도착 시 방문 시간과 대기 고객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원활 30분 이내 접수/

www.samsungsvc.co.kr

점심시간 특히 토요일은 항상 혼잡해서 미리 위 링크를 통해 인터넷으로 서비스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위 링크에서 검색해보시면 혼잡도 또는 접수 마감 정보도 나오니 꼭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버즈 프로 6개월 사용 추가 장단점

추가 장점

  • 가격 : 제가 구입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시점에도 경쟁력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 A/S : 저처럼 불량품을 받았다 해도 걱정 없음이 큰 장점입니다.
  • 다 쓸 수 없어 아쉽지만 부족함 없는 기능 : 물론 pc나 다른 안드로이드 폰으로 설정해줘야 하지만 저는 왼쪽 유닛 오래 눌러서 노이즈 캔슬링, 주변소리기능 둘 다 끄도록 설정해서 사용 중입니다.

추가 단점

  • 다른 건 큰 불편함이 없었는데 가끔 이어폰을 뺄 때 듣고 있던 영상이나 음악이 플레이되는 게 불편하네요 QCY T5나 터치 기능이 없는 이어폰을 사용할 때는 그럴 일이 없는데 이어폰 뽑을 때 조심스럽게 뽑게 되는 게 불편하네요

아이폰 사용자 기준 블루투스 이어폰 선택

신규 구입인데 35만 9천 원 이 부담이 안된다고

에어팟 프로2 좋지만 저는 조금 부담스럽네요 ㅎ...

노이즈 캔슬링이 중요하다면 에어팟 프로2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부담이라면 에어팟 프로 1세대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이어폰에 20만 원 이상 쓰기 싫고 적당한 음질, 적당한 품질, 괜찮은 AS가 필요하신 분은 버즈 프로 선택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어팟 프로1, 2세대, 버즈 프로 3가지 모두 본인 상황에 맞게 선택하신 다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