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조각

피지컬 100 시즌2와 나이키 NTC 멤버 첼린지 이벤트

by 로보찌빠냥 2024.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빠냥 입니다. 피지컬 100 시즌2 출연진이 참여 하는 NTC 멤버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상체와 코어 강화 트레이닝부터 스트레스 해소 요가까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피지컬 100 시즌2와 나이키 NTC 멤버 첼린지 이벤트

 

피지컬: 100 시즌2 출연진과의 특별한 만남

피지컬: 100 시즌2의 출연진들이 함께하는 NTC 멤버 챌린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챌린지는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NTC) 앱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상체와 코어를 강화하는 트레이닝과 긴장감을 풀어주는 요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ntc-memberchallenge

ntc-memberchallenge

www.nike.com

 

챌린지 참여 방법

챌린지 기간은 3월 19일 화요일부터 4월 8일 월요일까지입니다. NTC 앱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고 배지를 수집하세요. 배지는 챌린지를 완료할 때마다 부여되며, 3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혜택을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

 

나이키 ntc 앱 설치하기

혜택 소개

챌린지를 완료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바우처와 피지컬: 100 시즌2 스페셜 키트를 제공합니다. 스페셜 키트에는 리유저블 백, 메쉬 파우치, 사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챌린지 상세 미션

  • 스타터 미션: NTC 앱에서 1개 이상의 워크아웃을 완료하고 스타터 배지를 획득하세요.
  • 스텝업 미션: 2주 연속으로 2개 이상의 워크아웃을 완료하고 스텝업 배지를 획득하세요.
  • 마스터 미션: 매일 저녁 10분 코어 에너지 트레이닝과 굿나잇 힐링 요가를 완료하고 마스터 배지를 획득하세요.

 

요약

반응형

이번 피지컬 100 시즌2 출연진과 함께하는 NTC 멤버 챌린지는 참가자들에게 상체와 코어를 강화하는 트레이닝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요가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챌린지 기간 내에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고, 멋진 혜택을 받을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